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한 유화 주가 국내외 열대 아연 가공재 시장에서 선도적인 입지 유지

by 알찬인포 2023. 4. 25.

열대아연 가공소재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이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은 대한뉴팜이다. 대한뉴팜의 계열사인 대한리드는 아연도금 강판과 황동 및 청동 합금 제조에 사용되는 최고 품질의 아연 잉곳을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대한뉴팜: 국내외 아연 가공 시장에서 선도적 위치 유지

대한리드는 1968년부터 조업을 시작하여, 설립 이후 50여년 동안 고품질의 아연괴를 생산하는 선두 기업이 되었습니다. 수년 연속 국내 아연 슬라브 수출 1위 업체로 선정되었으며, 현재 전 세계 20여 개국에 아연 슬라브와 잉곳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첨단 생산 기술과 우수한 품질 관리 기준 덕분에 아연 가공 산업의 많은 경쟁사보다 선호됩니다. 대한리드는 국내시장의 1위를 지키고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한 연구개발과 해외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해외에서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Daehan Lead의 최신 개발 프로젝트는 자동차 산업의 엄격한 요구 사항을 보다 잘 충족하기 위해 아연 잉곳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새로운 이니셔티브에는 고급 차량 부품을 제조하는 데 필요한 아연 함량이 높은 잉곳을 생산하기 위해 최첨단 시설을 사용하고 최첨단 가공 기술을 채택하는 것이 수반됩니다.

대한뉴팜의 다각화 전략

대한뉴팜은 항상 국내외 아연 가공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할 수 있는 정교한 사업 전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전략에는 제품 제공을 다양화하고 연구 개발로 전환하여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회사의 연구 개발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생명 과학, 의학 및 환경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이미 유망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대한뉴팜은 아연 가공산업의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폭발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전지 및 전자재료 분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화장품, 자외선차단제, 의약품 등에 사용되는 기초화합물인 징크옥사이드를 친환경적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신재생에너지 및 환경 분야.

대한뉴팜의 향후 전망

대한뉴팜은 우수한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관리 기준을 바탕으로 아연 가공산업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그 결과 지난 50여 년간 대한민국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습니다.

대한뉴팜은 이러한 다각화 전략을 바탕으로 새롭고 혁신적인 분야로 영역을 넓혀 전지 및 전자재료, 환경제품 등 최첨단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소재에 대한 수요가 전 세계적으로 계속 증가함에 따라 Daehan New Pharm은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고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로 세상을 안내하는 데 이상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