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팜 스토리 주가 메뉴 다양화 및 신메뉴 출시로 수익성 상승 예상

by 알찬인포 2023. 4. 14.

팬데믹의 대유행으로 음식 배달 사업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으며 올해에도 이러한 추세는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에 기반을 둔 음식 배달 회사인 Pam Story는 메뉴 다양화와 신메뉴 출시를 통해 이러한 성장을 활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으로 수익성 증가를 예측했습니다.

팜스토리 현재 시나리오

Pam Story는 지난 21년 동안 음식 배달 사업을 해왔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객과 레스토랑 모두에게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임을 입증했습니다. 이 회사는 한국의 10개 이상의 대도시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플랫폼에 300만 명 이상의 등록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배달의민족, 우버이츠, 요기요 등 메이저 업체들이 진출하면서 음식배달 사업의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경쟁이 심화되면서 팜스토리는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메뉴를 다양화하고 새로운 메뉴 아이템을 만들기로 사업 결정을 내렸습니다.

메뉴 다양화 전략

과거 Pam Story의 서비스는 주로 한국 음식 옵션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러나 메뉴의 다양화로 회사는 더 많은 청중을 수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건강에 민감한 청중을 위한 비건 및 할랄 음식 옵션이 포함됩니다. 또한 팜스토리는 처음으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더욱 다양해진 시장에서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되는 20여 종의 신메뉴를 출시할 계획이다.

신메뉴 아이템

새롭게 추가된 메뉴는 베트남 쌀국수, 일본 돈까스, 중국식 볶음밥 등이다. 팜스토리는 비건 샌드위치, 샐러드, 글루텐 프리 파스타 요리 등 새로운 아이템으로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회사는 시장이 건강한 옵션에 대한 엄청난 수요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따라서 새로운 메뉴 항목은 신선한 천연 재료로 준비될 것입니다.

기대효과

Pam Story는 이러한 변화로 수익성에 대한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의 목표는 연매출 9000억 원에서 2021년 1조 원으로 늘리는 것이다. 여러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회사는 이전에 서비스를 사용해 본 적이 없는 고객을 유치하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기존 고객층을 유지하기 위한 또 다른 방법으로 저가형 컵라면을 출시할 계획이다.

결론

결론적으로 메뉴를 다양화하고 신메뉴를 출시하기로 한 팜스토리의 결정은 성과를 낼 수 있는 전략적 사업 결정이다. 건강하고 국제적인 옵션으로 더 많은 청중에게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회사는 고객 기반을 늘리고 궁극적으로 수익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전략이 성공할지 여부는 시간이 말해줄 것이지만 음식 배달 사업에서 Pam Story의 미래는 밝을 것 같습니다.

댓글